본문 바로가기

[식이로드] 바다회사랑 | 연남동 가성비 횟집

728x90
반응형

여기는 바다회사랑 본점이다.


연남동에서 회먹고 싶다면
다들 아는 곳이다.




2호점도 있지만

일단 본점이니까 찾았다.




바다회사랑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60 (연남동)
http://kko.to/Z9sDEz0n2Q

바다회사랑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60

map.kakao.com



모듬회를 주문했다.

기본으로 산낙지가 소량 나온다.











모듬회 중

가격이 6만원?

저렴해서 일단 좋다.






멍게랑 자숙새우도 나온다.

날치알 초대리밥은 사진을 못찍었다.






그리고 도다리 세꼬시 주문

이것도 6만원(!) 했던 걸로 기억이 난다.
술과 함께하니 정확한 기억이 없다..










그리고 매운탕.

적당하게 칼칼한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에겐

약간(?) 심심한 느낌일 듯 싶다.







총평

일단 가격이 좋다.

단순히 저렴하다고 해서
회의 맛이 떨어지지는 않는다.


식당 분위기도 정겹다.
다만, 늘 사람이 많다는 점.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소주한잔 기울이는 게 나는 좋았다.

오래된 연인이라면 함께오기 좋은 곳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