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동여행 : 하동 송림공원 상사화가 줄지어 있는 하동의 여행지

728x90
반응형

하동 송림공원의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saEGEKy_rU?si=r9F5nZGyfgsIf1xi

하동 송림공원에 왔다


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광평리 440-5

붉은 상사화가 펼쳐져 있다.

(맞나..? 상사화??)

많은 사람들이

신발을 벗고 맨발로 걷는다.

요즘 어싱..? 이런게 트렌드라고 하는데

아마 그 영향이지 않을까

바깥쪽으로는 섬진강이 흐르고

안 쪽에는 소나무가 숲을 이루고 있다.

묘한 분위기가 좋다

주차는 20대 이상 주차할 수 있을 정도다

여기서만 재첩잡이가 허용되어 있다고 하는데

6월 쯤 제철일 때는 사람이 많을 거다

내가 방문한 이 날에도 차가 꽤 있었다

긴 형태의 공원인데

강변을 따라 걷다가 소나무 숲 쪽으로 한바퀴

크게 돌고 오면 40분 정도면 딱 알맞다

좋은 사람과 함께 거닐면 정말 좋을 듯 하다

강을 보며 시간을 보냈다

풍경이 참 좋았다.

전광판에는 하동 홍보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하동도 접근하기 힘들어서 그렇지

예쁜 곳이 많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