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만원으로 국내여행? 6월 한달!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여행가는 달

728x90
반응형

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여행은 사치가 되어버린 느낌이 있죠.
그럼에도 여행을 많이들 다닙니다.



그렇지만.. 부담되는 건 사실이죠.
특히나 국내여행은 더 그렇습니다.



​찾아보니까

한국관광공사에 진행하는
여행가는 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행 활성화를 위해서 국내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여행가는 달 검색해서 메뉴란에

여행 트렌드관 탭을 누르면
여러 테마의 여행상품이 있습니다.


K-culture, 스포츠케이션, 취미여행, 미식여행
등등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숙박 상품인데도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왜 그럴까요..??










​한국관광공사에서 여행경비를 지원한
상품들이기 때문입니다.


​여행 비용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한국관광공사가 한달동안 진행하는 거라고 하네요.









당일 여행인데 5만원도 채 되지 않습니다.
체험비, 입장료, 중식까지 포함하면
이게 말이 되나 싶을 정도인데…

​사기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행사이기에 믿을 수밖에 없죠
공사에서 거짓 광고를 할 이유가 없으니까요


벌써 매진이 된 상품들도 있습니다.
특히 관광열차 운영하는 이벤트 상품이
빠르게 매진됐어요.





다양한 테마의 상품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어떤 여행을 가야할 지
심히… 고민이 됩니다 ㅋㅋㅋㅋ














확인해보니까
K-Culture, 스포츠케이션, 미식여행, 취미여행
네 가지 테마의 여행상품은

아래링크로 이어지더라구요.
여기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traveljune.net/

6월은 여행가는달

6월 4일(일), 단 1회 운영 E-train 타고 떠나는 미식여행 (고메트레인) – 전 일정 중식 & 미식체험 포함! –

traveljune.net

관광 열차를 타고 떠나는 당일여행
상품들도 여기서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이미 주변 지인들에게
얘기 다 해놨습니다.
저도 같이 갈 겁니다.!!



일단 어디 갈 지를 정해야 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이 없어서
다 가고 싶어요.. ㅠㅠ

728x90